좀더 멋진 남자보다
다른 그 무엇보다
좋은 남자가 되고 싶어
너를 위해

아무리 힘들어도 울지 않고
겁먹지도 않는 너는
부러울 것 하나 없는
내게 단 하나의 꿈인거야

난 너만 있으면 돼 나를 봐
이젠 다른 누군 보지마
가끔 내가 싫기도 하고
아직 미덥지도 않겠지만

나도 날 알아가는 중인 걸
조금 기다려 줄 수 있니
너를 사랑하는 한 사람
너의 단 하나의 남자로

별로 예쁘지도 않고
여자답진 않아도
네 안의 맑은 특별함은
내겐 보여

처음엔 알아보지 못했었어
니가 나의 사랑인 걸
내 마음을 눈 뜨게 한
세상 단 하나의 꽃이란 걸

난 너만 있으면 돼 나를 봐
이젠 다른 누군 보지마
가끔 내가 싫기도 하고
아직 미덥지도 않겠지만

나도 날 알아가는 중인 걸
조금 기다려 줄 수 있니
너를 사랑하는 한 사람
너의 단 하나의 남자로

아무리 강한 너라도
지쳐버릴 때 있겠지
그럴 땐 내게로 와서
내 품안에서 울어줄래

난 너만 있으면 돼 나를 봐
이젠 다른 누군 보지마
가끔 내가 싫기도 하고
아직 미덥지도 않겠지만

나도 날 알아가는 중인 걸
조금 기다려 줄 수 있니
너를 사랑하는 한 사람
너의 단하나의 남자로
너의 단하나의 남자로

유성화원 O.S.T.


2002년 철 날에 발매된 유성화원 O.S.T. 수록곡이다..
나는 이 노래를 발매된지 한참 후에 알게 됐지만,
밝고 경쾌한 리듬과 미래 지향적인 예쁜 노랫말에 바로 매료되었다..
가끔 노래방에서 부르기에도 아주 적당한 노래 같다..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불후의 명곡은 오른쪽 스티큐브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픽시